다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문의

상품 문의

배송 문의

손종진 (ip:)
제가 지금 전화할 상황이 아니라 게시글 남깁니다.

22일에 답변주신 내용이 다르네요?

21일에 제가 남긴 게시글에 22일에 답변이 당일 누락품 발송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덧글에 맞교환도 안된다 하셨고 새제품 배송 및 수거 기사님 다르다 하셨네요.

근데 어디에도 파손된 제품 제가 먼저 보내고 확인 하시고 누락된거와 파손된거 새재품 보내주신다는 글은 없는거 같은데? 제가 못보는 건가요?



-21일 질문글-


1. 시카 쉴드 선스틱이 누락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슈 데일리 비타플렉스 선스틱과 큰차이가 뭘까요? 시카가 성분이 더좋아보여서 구입했습니다.
- 말 그대로 성분의 차이입니다. 성분 확인 하시고 고객님과 더 맞는 제품을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누락분은 오늘 출고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가정의달 #선물대전 다슈 맨즈 아쿠아 스킨케어 세트에서 쇼핑백이 누락이 되었습니다.
- 해당 부분 누락된 선스틱과 함께 출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다른 제품들은 밀봉에 복뽁이를 둘러와서 파손이나 흐름이 없는데 림밥은 본품 상자안에서 혼자 빠져서 흔들렸는지 빨간색 부분은 괜찮은데 흰색 부분이 덩어리가 깨져서 왔습니다. ㅠㅠ

립밥은 솔직히 발색은 생각안하고 종류가 하나밖에 없어 구매한건데 정작 필요한 부분이 그러니 난감하네요;;

- 립밤은 배송 중 파손이니 교환 신청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시 맞교환은 현재 불가하여, 새제품 배송과, 해당제품 교환 기사님께서 따로 방문하실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 퍼퓸 스프레이 딥우디향은 스프레이가 뽁뽁이에 쌓여 있던데 제생각에 스프레이 부분이 몸체 부분에서 돌아가면서 눌렸는지 스프레이 하단 흰색 부분이 크랙이 갔는지 훔뻑 흘러서 왔네요...

이렇게 밀봉 안됀 제품두개만 파손되어서 왔습니다.ㅜ

- 립밤과 함께 교환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6일 답변 주신글-


제품 수거 된 후 입고되기전 전제품 출고진행 도와드리려고 했는데 수거상태가 미수거상태여서 출고가 늦어진거같습니다.

금일 파손된 제품과 누락제품 함께 출고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후 반품기사님 방문하시면 회수제품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근데 오늘 답변글에 기존 파손 제품수거가 안돼서 누락된 제품이 배송 출고가 먼저 안됏다는게 이해가 안갑니다?


파손된게 먼저 들어와야 한다고 했어도 그거와는 별개로 선물이라고 말한 최초 배송 누락된 제품은 먼저 보내주셨어야 하지 않나요?


그래서 금요일 보내셨으면 빠르면 토요일 늦어도 월요일에는 받겠지 생각한거였습니다.


안그래도 병원에서 잠못자서 에민 한데 반품 수거 왔다면서 전화만 몇일째 오는데 난감 하지 않겠습니까?


제 입장에선 파손되었다는거 못믿으셔서 그러시는거 같다고 밖에 생각이 안듭니다. 그래서 배송 누락된 제품 선배송 보다 파손된거 수거 하는걸 우선순위로 보시는거 같네요.


차라리 누락된거는 그쪽에서CCTV등으로 확인하셔서 선 배송 처리 하시고 파손된건은 제품 회수후 확인하고 교환 해주신다고 했으면 저도 이정도까지 글은 안남겼을 겁니다.


그리고 선물 이라고 게속 말했는데 그것도 보내야 하는 정해진 시간이 있지 않겠습니까? 정작 필요할때 못주고 시간 지나 주면 그게 선물이 될까요?


애초에 사진이라도 찍어서 먼저 안올린게 후회스럽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1712 다슈 솔루션 시카 쉴드 선스틱 19g 비밀글 기타 문의 최명진 2023-11-28 1
271769 다슈 솔루션 시카 쉴드 선스틱 19g    답변 비밀글 답변 드립니다. 다슈 2023-11-30 1
271703 다슈 솔루션 시카 쉴드 선스틱 19g 비밀글 상품 문의 lee 2023-11-28 3
271771 다슈 솔루션 시카 쉴드 선스틱 19g    답변 비밀글 답변 드립니다. 다슈 2023-11-30 4
270861 다슈 솔루션 시카 쉴드 선스틱 19g 비밀글 상품 문의 이연정 2023-11-21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