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슈입니다
고객님이 남겨주신 글로 보아 펌프가 불량일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가지고 계신 제품 저희측에서 수거해서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안내해주신 주소지로 우체국택배 수거 접수해드렸습니다
기사님은 1-3일 이내로 연락드리고 방문하시니 미리 제품 아무 박스에 담아두었다가 기사님께 전달만 부탁드립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교환 제품 입고 후 빠른 출고 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다슈 스프레이만 5년 넘게 사용하고 있고, 현재는 리뉴얼 된 '다슈 포 맨 프리미엄 슈퍼 스프레이'를 2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1개 제품의 스프레이 노즐 불량으로 인해 골고루 분사가 안 됩니다.
풍성하게 분사가 돼야 하는데, 제가 원치 않는 방향으로 '찍' 하며 분사돼서 스타일링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다슈 스프레이만 썼기 때문에 분사 해 보면 불량인지 아닌지 단 번에 알아차립니다.
구매한지 시간도 좀 지났고, 불량이라도 웬만하면 참고 쓰려고 했는데 머리 만질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못 쓰겠습니다.
문제는 이걸 어디서 샀는지 기억이 잘 안납니다. 그래도 다슈 제품이니 여기다 문의글을 올립니다.
불량품 1개에 대한 새 제품이나, 분사 노즐을 따로 받을 수 있을까요?
제 연락처는 최재백(010-3062-0767, rokrok2@naver.com), 주소는 대구 동구 율하동로15길 60-1 하늘채 202호입니다.
다슈 홈페이지로 문의 하려고 했는데 원래 쓰던 아이디, 비번으로 접속이 안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