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리뷰

상품 리뷰

0원

-사용기한 이슈 다슈 홈페이지 및 공지사항에 가도 왁스별 사용기한에 대한 이슈가 없습니다. 제가 생각하...

네**** (ip:)

-사용기한 이슈 다슈 홈페이지 및 공지사항에 가도 왁스별 사용기한에 대한 이슈가 없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왁스는 못해도 사용기한이 1년정도는 될거라 예상했는데 현재주문일자 기준으로 약 8개월 정도 사용기한이 남은 왁스가 도착하여 좀 놀랐습니다. 1+1을 주문한 터라 생각보다 짧은 것 같아 글을 남깁니다. 혹시 두고두고 쓸 요량으로 사실분들이 계시다면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발림성 발림성은 꽤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세척도 생각보다 잘 되어서 머리에 가는 부담은 다른 왁스에 비해 덜한편인것 같습니다. 왁스 후 후처리를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왁스입니다. - 유지력 아무래도 소프트왁스이다보니 유지력이 그렇게 좋진않습니다. 약 8시간 정도 건조한 환경에서 유지되는것같으며, 그 이후에는 조금씩 풀어지는것같습니다. 전반적으로 괜찮은 왁스나 사용기한에대한 안내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고 사용기한이 짧은 왁스를 배송받아 이번에는 3점이상 못주겠네요.



(2020-07-29 09:34:0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